|
강의목표 |
|
모델링 방법은 알고있지만 모델링을 하고자하는 그 양이 너무 많아서 힘들었다면 Grasshopper를 접하는 순간신세계가 보일것이다. 메스의 연구또는 새로운 공간의 탐구 기하학적 형태에서 유기적형태의 공간은 Grasshopper에서 디자인적 사고를 향상 시킨다. |
1. Truss그리기>( 데이타의 흐름 이해하기)
2. 3point Arc + Curve(Attractor)
3. 수열(Series),범위(Range)
6. 정의역(Domain)
7. 무작위(Random)
8. Solid Diffrence
1. 끌개(Attractor)
2. 패턴모델링(Morping)
3. 걸러내기>(Cull index,pattern,Nth)
4. Swiss Re Head Quater
5. Evaluation Surface random box
6. 수열>(series), 범위>(Range) List Cull 응용하기
7. 무작위>(Random)
중급반>(원리이해반)-Polygon Center
고급반 > 응용 > 원주율 > PI의 이해
Branch weave
Spiral Building
perpendicular frame
Fillet pattern
패턴 활용하기
보로노이패턴 - 이태림학생작품
데이타리스트의 참>(True)거짓>(False)으로 구분짓기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