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강의목표 |
T-splines는 라이노의 넙스 모델링기법과 맥스의 폴리곤 모델링을 융합시켜 두가지의 장점을 모두 갖춘 라이노 플러그인이다. 유기적 모델링 또는 비정형 모델링을 위한 티스플라인은 기존의 모델링툴의 한계성을 뛰어넘는다.
|
Subdivision Modeling의 이해 |
Ts_pipe
Ts_Extrude / Weld Point /Manipulate
|
Append Face/symmetry |
GPS수신기
와인잔+ 와인오프너(장주연학생작품)
T-splines Thicken(두께 잡기) -박효선학생작품
넙스와 T-spline의 조합 (Match Surface)
자전거 프레임
안경
Matthew Pauk – Tripot Teapot
MTB Helmat (Extrude응용)
Tspipe를 이용한 모델링기법 - 정찬미학생작품
Primitivies 오브젝트를 이용한 모델링기법 - 김성진학생 작품
Extrude를 이용한 모델링기법 - 카누보트
뱀반지
Append Face를 이용한 모델링 기법- 이규형학생 작품
T-splines Thicken(두께 잡기)
Append Face를 이용한 모델링 기법(고급)
Radial Symmetry를 이용한 모델링 기법
이규형 학생작품
T-spline+NURBS의 활용- 육지수 학생작품
티스플라인으로 캐릭터라인 잡기
육지수학생 습작
|